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GTS 4 미니`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GTS 4 미니' 공개

Tuesday, Aug. 9,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917


제프헬스(대표 왕황)의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이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를 출시한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9.1mm의 얇은 본체에 19g의 가벼운 무게로 선보인다. 또한  피부 자극을 줄인 실리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한 본체와 메탈 소재의 미들 프레임은 본체 대비 약 70%의 큰 화면 비율과 1.65인치의 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27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절전 모드로 사용 시 최대 45일 간 배터리가 지속된다. 5개의 위성 포지셔닝 시스템뿐만 아니라 새롭게 특허받은 원형 편광 안테나 기술이 적용돼 정확한 위치 제공 서비스를 지원한다.

5 ATM 방수 기능을 갖춰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할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12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와 7가지 운동 동작 자동 인식 기능을 통해 거리, 속도, 소모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24시간 동안 모니터링되는 혈중 산소 포화도,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를 45초 만에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PAI 건강 진단 시스템을 통해 건강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여성 생리 주기에 관한 정보 관리도 가능하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올웨이즈온 (Always-on)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젭(Zepp) OS 운영체제와 사용자 맞춤형 UI가 적용돼 직관적으로 조작 가능하다. 10가지 이상의 미니 애플리케이션으로 날씨, 음악, 캘린더 등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개성에 따라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설정할 수 있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플라밍고 핑크, 민트 블루, 문라이트 화이트 4가지로 출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