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간 가심비 책임져줄 베스트 이벤트
    하이웰코리아-현대카드-홈플러스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8조회수 2152
    Copy Link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영양제 5종을 중심으로 통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은 총 5개 상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유산균, 프로폴리스 원어데이 90캡슐, 스피루리나 500정, 키즈 오메가 60꾸미,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됐다.

    위 제품을 2통 구매 시 20% 할인, 3통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일 경우 등급 할인과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회원일 경우 가입 축하 쿠폰 등 다양한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품목들이 무더위와 장마철이 교차되는 시기에 어린이 건강은 물론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속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하이웰 키즈오메가 60꾸미는 특유의 비린내 없이 DHA와 EPA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며, 실제 젤리보다 맛있는 식감으로 자녀가 스스로 찾아서 먹는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유산균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으로만 7종으로 구성, 100억 균수를 보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업체는 여기에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성인 여성들의 주 아이템인 스피루리나와 자연의 보호막으로 불리는 구강항균 및 항산화에 도움주는 프로폴리스까지 알찬 구성에 통큰 할인을 준비했다.

    현대카드가 8월 한 달간 여행,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항공편을 이용해 해외로 떠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 중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이 함께 만든 스페셜 디자인 티셔츠(총 3000장 한정)를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롯데면세점과 함께 출시한 LOTTE DUTY FREE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시그니엘 통합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LDF PAY 2만원도 적립해준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까지 밀키트 등 간편식 최대 6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철, 간편식이 인기다. 실제로 7월 한달 간 홈플러스 밀키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상승하며 무더위 여름철 맛과 편리성을 잡은 간편식을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먼저 간편식의 대표주자 밀키트 49종을 최대 65% 할인가인 각 9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시리즈 중 ▲소불고기 버섯전골 ▲밀푀유나베 ▲소고기 찹스테이크 ▲블랙라벨 스테이크 ▲감바스 알아히요 ▲캠핑포차 삼진어묵탕 ▲북창동식 해물순두부찌개 ▲호로록 로제떡볶이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유명 맛집 냉동 간편식 50여종을 9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1+1' 혜택 상품들도 준비했다.

    최영 홈플러스 낙농&냉동팀 바이어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간단히 즐기실 간편식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유명 맛집 간편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