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론 X 곤니치와봉쥬르, 데일리 라인 컬래버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론론 X 곤니치와봉쥬르, 데일리 라인 컬래버 진행

Tuesday, Aug. 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54


빅트리코퍼레이션(대표 배가영)이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론론(RONRON)'이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 '곤니치와봉쥬르(CONICHIWA bonjour)'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론론은 익숙하지만 새롭고, 새롭지만 편안한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다.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유니크함을 더해 브랜드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디렉터들의 오랜 시간의 우정을 기반으로 각 브랜드가 가진 독창적인 무드와 색깔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했다.

'봉쥬르 론론(Bounjour Ronron)' 컬렉션은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스웨트 셔츠, 스웨트 팬츠를 비롯해 아우터 라인업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편안하게 데일리 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메인으로 하면서도, 각 제품마다 두 브랜드의 키 디테일을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했다.  

모든 제품은 론론에서 자체 제작한 프리미엄 코튼 원단을 사용했다. 탄탄한 조직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추구했다.

또한 일부 유니섹스 라인은 여유로운 핏과 두 가지 사이즈 스펙으로 구성되어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