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DER SAFETY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 안전화 신제품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2조회수 2001
    Copy Link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산업안전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지난 7월 4일부터 7월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2 국제안전보건전시회(2022 KISS 전시회)에 참가하여 안전화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EIDER SAFETY는 지난 5월 기존 안전화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의 안전화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런칭한 후 처음 오프라인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아이더세이프티는 보급형인 SMART LINE과 고급형인 SPECIAL LINE, 최고급라인 SUMMIT LINE을 모두 출품하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스케이드보드 및 캐쥬얼 컨셉인 SMART LINE의 경우 제조업과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방문객 사이에서 주목을 끌었으며 SUMMIT LINE의 경우 건설 분야와 30~40대 직원들로 구성된 방문객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매년 7월에 개최되며, 180~200개사 700~800개 부스가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전시회에는 코로나 이후 최다 참관인인 23,472명을 기록해 코로나 이전 참관인수로 다시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 굉장히 사람이 붐비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엔드 유저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라며, “특히나 스케이트보드와 캐쥬얼 디자인의 SMART LINE이 젊은 층의 이목을 많이 끌었던 반면 SUMMIT LINE은 최고급 라인의 기능을 담다 보니 가격대 또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최고가였던 만큼 가격에 대한 참관객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대한민국 안전화 시장도 저렴한 가격에 내구성이 떨어지는 제품이 아닌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보호해주며, 안전화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프리미엄 워크웨어, 워크기어가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