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오피스, 뚝딱공작소와 2022 유아교육전 참가

    안성희 기자
    |
    22.07.06조회수 2812
    Copy Link
    드림오피스유통(대표 김학상)의 문구사무용품 전문 '드림오피스'가 '신혜경쌤의 뚝딱공장소'와 함께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유교전은 몬테소리 기업 '키즈에이원', 유아영어교육 '잉글리시에그' 등 다양한 업체들 참가하며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부스도 운영한다.

    드림오피스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를 운영하는 DIY 교재교구기업 글로벌이지와 컬래버 부스를 구성해 ‘100원의 행복’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1500명을 대상으로 100원만 지불하면, 체험학습 및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키링 만들기, 이지루미샌드 모래놀이 체험존, 꼬마공룡 크앙과 사진찍기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클레이, 블록, 모래 등 어린이 촉감 놀이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행사 외에도 원드림 자동연필깎이, 한탈소독건, 워터건 6종, 미니 축구공, 문구용품 등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982년 설립 이래 전국 150여개의 체인점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드림오피스는 글로벌이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제품을 드림오피스 본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는 경기 파주에서 아이들이 미술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미술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나도 아티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약 없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이 환경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는 전국 유통망을 가진 40년 업력의 믿을 수 있는 드림오피스와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의 창의성이 한 곳에 어우러진 전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