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마크, 썸머시즌 신규 페디팁 컬렉션
    ‘페디 페스티벌(PEDI FESTIVAL)’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7.04조회수 1879
    Copy Link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독보적인 착용감과 지속력까지! 믿고 붙이는 뮤즈마크 페디팁]

    리유저블 네일팁의 선구자로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7월 4일 신규 페디팁 컬렉션인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Pedi Festival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은 뮤즈마크 최초의 디자인 페디팁 컬렉션으로 지난 6월 출시된 단색 페디팁 컬렉션인 리얼 웨이 페디룩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뮤즈마크만의 착붙 페디팁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디자인인 ‘메이크 미 스마일(Make me Smile)’은 뮤즈마크만의 감각적인 드로잉이 돋보이는 큐티한 페디팁으로, 여름이 떠오르는 싱그러운 컬러감과 러블리한 스마일&하트 조합이 매력적이다.

    특히, 양 발에 언밸런스하게 매치된 디자인으로 발끝까지 즐거움을 더해줄 유니크함도 가지고 있다.

    뮤즈마크 관계자는 “페디큐어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상큼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독보적인 착용감과 지속력의 뮤즈마크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과 함께 완벽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뮤즈마크는 일반적인 네일팁 브랜드와는 다르게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네일&페디팁 브랜드이다.




    재사용 시 필수품인 뮤즈마크 리필 점착테이프를 활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네일을 갈아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뮤즈마크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쉐입은 물론 뛰어난 유지력, 편안한 착용감, 에코 프랜들리 한 재사용 가능성까지 잡은 네일&페디팁 브랜드로 추후 글로벌 시장으로도 확산해 나갈 것이라는 계획이 있어 앞으로도 더 기대된다.

    총 6종의 다양한 디자인 페디팁을 선보이는 뮤즈마크 페디페스티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인 7월 4일부터 2주간 6종 세트에 대해 40%의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