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해방되니 '이벤트도 봇물'...진에어-신한카드-하이웰코리아

    이광주 객원기자
    |
    22.07.01조회수 2240
    Copy Link
    코로나19 완화로 마스크에서도 해방되자 이를 겨냥한 가심비 좋은 이벤트들도 속속 나오고 있다. 먼저 진에어는 B777-200ER의 국제선 투입을 기념해 카카오페이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6월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8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괌, 클락, 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비롯해 인천~칼리보 복항 노선까지 포함해 진행된다. 진에어는 선착순으로 매일 50명에게 3만원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전용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뒤 카카오페이 결제 시(항공 운임 20만원 이상 기준) 함께 적용하면 된다.

    이밖에도 인천~괌, 인천~클락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B777-200ER 항공기에 장착된 지니플러스를 사전 좌석 지정 시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어서 도심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뮤지컬 아이다를 참고하면 좋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로,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7월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진에어와 신한카드를 통해 야외 활동과 문화를 즐기면서 챙겨야할 건강도 잊지 말자.

    스피루리나 먹고 자신있게 마스크 벗자...하이웰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주목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스피루리나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스피루리나 500정 2통을 구매 시 3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일 경우 등급 할인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도 가입 축하금과 각종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 해 가심비까지 넉넉한 이벤트로 평가받고 있다.

    하이웰 스피루리나 500은 피부건강 · 항산화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1일 섭취량(7정)에는 엽록소 40mg이상이 포함돼 있으며 분말이 아닌 정 형태로 직장이나 출장 시에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방문 시 스피루니나 정을 갈아서 음식에 활용하는 레시피가 다양하게 소개돼 있어 참고하면 좋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