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여성청결제 부문 인기 1위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9조회수 2181
    Copy Link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락토 여성청결제가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인기 1위에 등극했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네이버 쇼핑 O2O 플랫폼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로 메이크업 기초케어,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6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뷰티와 관련된 인기 제품 소개, 후기, 구매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소비자가 좀 더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담유 락토 여성청결제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이 2종이 젖산과 함께 배합되어 여성의 Y존에 유해균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하며 여성 건강 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질염을 유발하는 원인균인 칸디다균의 증식 저해율을 시험한 결과, 락토 여성청결제 사용직후 칸디다균이 99.9% 저해돼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자담유는 예민하고 연약한 Y존을 위해 피부에 안전한 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피부 진정과 피부결 정돈, 탄력 등에 좋다고 알려진 유기농 불가리스쑥잎수와 유기농 사과수를 55.1% 담아냈다. 전체 원료의 절반 이상이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돼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