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랑 드 파리, 마이크로 산소 클렌저
    ‘무스 네뜨와이엉뜨 옥시제넝 드 스텔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4조회수 2659
    Copy Link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CHALLANS de PARIS)가 최신 클렌저 제품인 무스 네뜨와이엉뜨 옥시제넝 드 스텔라 (MOUSSE NETTOYANTE OXYGENANTE de STELLA)를 대한민국에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무스 네뜨와이엉뜨 옥시제넝 드 스텔라’는 샬랑 드 파리의 스킨케어 라보래토리에서 수십명의 석, 박사 출신 피부 전문가들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탄생한 모공 축소 마이크로 산소 클렌저로 초 미세 산소 버블이 모공 속까지 침투하여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강력한 수분 방어막 형성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이다.

    특히, 청량한 빙하수를 농축한 ANTI PORE® COMPLEX™를 담아 모공 타이트닝 에너지를 부여하고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샬랑 드 파리의 채소은 브랜드매니저는 “모공 축소 마이크로 산소 클렌저는 샬랑 드 파리만의 최신 포어 타이트닝 테크놀로지의 결정판 GEL-TO-OXYZEN BUBBLE FORMULA로, 초 고농축 젤 텍스처를 피부 위에 올리는 순간 초 미세 산소 버블을 발생시키며 모공 깊숙이 작용한다. 샬랑 드 파리의 피부 전문가들의 독자적인 보습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있어, 무너진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재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