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유통사 도나, 베트남 뷰티 개발사와 MOU

    hyohyo
    |
    22.06.23조회수 2733
    Copy Link



    베트남 K-뷰티 유통 전문기업 도나 코퍼레이션(대표 김동희)이 베트남 뷰티 전문 기업 베트남뷰티개발 무역회사(대표 아만다 응우옌 응옥)와 한국-베트남 무역협력 및 뷰티 기술 교류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베트남뷰티개발무역회사는 화장품 연구 및 브랜드 개발과 뷰티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개발 교육과 기술 교육도 지원하고 있다. 또 한국 등 미용 선진국과의 교류를 위한 기업 무역 촉진 행사를 전문적으로 개최해 해외 선진 미용 기술을 베트남에 이전 및 홍보하고 베트남 현지 기업과 연결해 베트남 뷰티 산업을 발전시키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한국과 베트남 간의 문화 교류, 무역 협력 및 투자 기회 확대, 베트남 내 잠재력 있는 인재 및 업체 발굴, 창업 지원 및 기술 이전을 통해 베트남 뷰티 업계의 활성화를 함께 하기로 하고 국제 뷰티 시장을 개척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였다.

    김동희 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베트남에 K-뷰티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 더 많은 한국 화장품을 알리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나코퍼레이션은 베트남에서 '도나박스'라는 한국 화장품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국 화장품을 베트남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현지 에스테틱숍 원장들을 대상으로 정기 세미나를 개최해 K-뷰티에 대해 알리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