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와인드, '데뷔 초읽기'..타이틀곡 'Rewind (꼭 잡을게)' 발매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3조회수 2037
    Copy Link



    리와인드, 첫 번째 EP 앨범 'Rewind the First' 오는 7월 2일 발매된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Rewind (꼭 잡을게)'는,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코로나 극복송' 이라는 서브타이틀을 가지고 작업에 참여한 곡이다.

    미디엄 템포 발라드에, 무더운 여름을 강타할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곡이다. 리와인드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였으며, 이번 데뷔 앨범은 무려 1년간의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으로, 규현 '그냥 보고 싶어 그래' 및 그 외 빅스, 김현중, 송하예, 알리, 넷플릭스 전 세계 1위 주간 시청 3,094만 '사내맞선' 등 다수의 드라마 OST, BGM 음악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김성종과의 공동작업으로 수준 높은 사운드를 담았다.

    실력파 가수 이혜민이 참여한, 꿈결 속에서 나올 것 같은 사운드 '사랑하는데도', 마지막 트랙 이별 띵곡 '이별이 아냐' 등을 이번 EP 앨범에 수록시키며, 음악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신예 뮤직비디오 감독 조성민과, 배우 최규리가 연출, 출연한 타이틀곡 'Rewind (꼭 잡을게)' 수록곡 '사랑하는데도' 2편의 뮤직비디오 또한, 아름답고 수준 있는 영상미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22년 중반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리와인드의 데뷔 EP 앨범 '리와인드 더 퍼스트' 'Rewind the First'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7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소속사 엘리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