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캐주얼 어텐션로우, 우먼 라인 론칭
hyohyo
|
22.06.20 ∙ 조회수 2506
Copy Link
슬로우고먼트(대표 김지희)의 1세대 빈티지 피그먼트 캐주얼 브랜드 ‘어텐션로우’가 우먼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당초 오는 7월 론칭을 목표로 준비중이었으나 폭발적인 반응에 출시 시점을 앞당기게 된 것.
2030 남성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는 어텐션로우는 최근 자사몰로 여성 소비자의 유입이 크게 증가한 것에서 착안해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 아이템의 '어텐션로우 포 우먼'을 출시한다. 언더붑, 크롭핏, 셋업라인 등 여성 사이즈 상품들로 구성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면서도 타깃을 재설정해 코어 소비층을 20대 초중반대로 설정했다.
이 브랜드는 남성 캐주얼이라는 기존의 이미지와 다소 다크하고 무거운 컬렉션에 새로운 테마를 수혈한 뒤 피그먼트 강점을 내세워 키즈 라인까지의 확장도 염두에 두고 있다.
한편 이번 시즌 스타트하는 착한 재능 기부 프로젝트를 계기로 한층 영하고 다양한 무드로 콘셉트를 확장한다. 피그먼트 오버핏을 레퍼런스로 하는 이 브랜드의 컬렉션은 브랜드, 아티스트 등과 협업으로 판매 수익금을 결식 아동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
Related News
- 키즈
- 캐주얼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