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어 엔더믹 앰플 포함 ‘엔더믹 전라인’<br> CJ온스타일 론칭 첫 날 전체 매진 기록

Today's News

< Lifestyle >

오데어 엔더믹 앰플 포함 ‘엔더믹 전라인’
CJ온스타일 론칭 첫 날 전체 매진 기록

Thursday, June 1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394
㈜엘엔티이의 PB브랜드 오데어에서 작년 10월부터 출시한 엔더믹 라인의 앰플, 플루이드, 마스크팩을 포함한 ‘엔더믹 전라인 세트구성’을 6월 2일 CJ온스타일 첫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엔더믹 전라인은 모두 성장인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그 중 엔더믹5MGF앰플은 내장형 파우더캡을 활용해 손쉽게 파우더와 앰플을 섞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각 파우더 특허 3종, 앰플 특허 2종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13종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과하여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턱부위 리프링 개선’, ‘피부 탄성 복원력(눌림자국) 개선’ 등 약 2-4주 사용만에 유의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기술력을 담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엔더믹 전라인을 CJ온스타일 첫 런칭 방송에 성공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라며 “구성에 필수적으로 포함되어 있던 엔더믹 앰플을 꾸준하게 사용 시 5가지 성장인자 5MGF 성분과 펩타이드 8종 파우더의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것 이라고 전망한다.” 고 말했다.

오데어 엔더믹라인은 현재 방송 종료 후 오데어 홈페이지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