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美아` 안문현편, 아이디병원 권주용 프로닥터 출연

Today's News

< 브랜드 >

'맘마美아' 안문현편, 아이디병원 권주용 프로닥터 출연

Thursday, June 16,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010


'생생정보마당' 새 코너 엄마를 위한 힐링 뷰티 프로젝트 '뷰티풀! 맘마美아'에 권주용 아이디병원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해결사로 등장했다.

16일 '쪼그라들어 버린 엄마, 안문현의 아름다운 변신'편에서는 방송인 안문현 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안문현씨는 첫 임신으로 쌍둥이를 가졌지만, 9개월째 한 아이를 잃고 한 아이는 뇌사가 진행 중이었다. 뇌 25%가 괴사한 채 태어난 첫째 딸을 직접 가르치며 헌신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문현씨는 5개월 전 당뇨 진단까지 받으며 2개월 만에 체중이 20kg 감소해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됐다. 외모로 자신감이 떨어지고 위축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아이디병원 권주용 프로닥터가 해결사로 등장해 안문현 씨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노화를 유도하는 생활 습관을 고치는 등의 솔루션을 제시했다.

안문현씨는 "예전에 방송할 때는 카메라에 주름이 부각게 나와 걱정이 많았다"라며 "이젠 자신 있게 방송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해결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뷰티풀! 맘마美아'는 화상/피부질환 등으로 얼굴(성형) 문제로 삶의 희망을 잃어가는 사람들을 위한 치료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10시 방영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