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김강화 송도글로벌센터 특보 영입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그룹형지, 김강화 송도글로벌센터 특보 영입

Thursday, June 1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4457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김강화 인터보그인터내셔널 대표컨설턴트를 형지 송도글로벌센터 특보로 영입했다. 김강화 신임 특보는 서울대학교 공대를 졸업하고, 제일모직 상품기획부장, 톰보이 총괄전무, 형지엘리트 사외이사, 빅인사이트 상임고문을 지냈다.

현재에는 인터보그인터내셔널 대표컨설턴트, 한국스토어클리닉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김 특보는 오랜 패션업계 종사 경력에 기반해 패션슈퍼바이저 양성, 일본패션기업 벤치마킹, 실전패션마케팅, 매장 매뉴얼, 성공적 상품기획 등을 설파한 정통 패션 리테일 전문가다.

특히 최근에는 마켓의 디지털화가 가속돼 패션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위한 옴니채널 구축, 고객 개인별 정보의 빅데이터화, AI 기반 상품기획의 방안들을 제시해왔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6월 초 서울 강남 역삼에서 인천 송도글로벌센터로 이전했다. 국제도시 송도의 인프라에 기반해 글로벌 형지 실현, 온오프 플랫폼 구축, ESG경영, 새로운 패션의 미래를 창의적으로 열어갈 계획이다. 김강화 특보의 영입은 패션그룹형지의 송도 비전 실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패션비즈 =이유민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