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런칭 행사 성황리 마무리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3조회수 2094
    Copy Link
    동아제약의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지난 6월 7일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는 ‘내가 찾은 아름다움의 길’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오전에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틴케이스를 활용한 꽃꽂이 클래스, 오후에는 자신이 사랑하는 향을 알아가는 맞춤 향수 만들기 클래스로 이뤄졌다.

    지난달 25일 런칭한 아일로(ILO)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은 타입1 콜라겐 3,000mg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했으며, 산뜻한 오렌지맛의 액상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아일로 화이타치온은 글루타치온 건조효모와 화이트 토마토, 비타민C와 비타민E를 함유한 분말 제형으로 하루 1포 섭취를 권장한다.

    한편, 동아제약 셀파렉스(SelfRX)의 개별 브랜드인 아일로는 6월 19일까지 자사 공식몰인 디몰에서 최대 35%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