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크롬, 신세계백화점과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5.31조회수 2078
    Copy Link
    - 오는 6월 1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단독 판매 진행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모노크롬(MONOCHROME)’이 오는 6월 1일,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한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세계 백화점과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핫서머 시즌을 겨냥해, 가벼운 린넨 소재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와 편안한 착용감의 셔츠, 원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된다.

    특히 이번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꾸준히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디자인들이다. 브랜드 특유의 워싱 기법으로 구현된 빈티지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져 재탄생했다.

    내추럴한 컬러감의 자켓과 셔츠 스타일의 가디건은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깔끔한 오피스룩까지 아우를 수 있다. 또 소매 롤업이 디테일로 가미된 H라인의 롱원피스는, 스니커즈 혹은 샌들과 함께 매치해 휴가철 여행 패션으로 연출 가능하다. 이 밖에도 루즈핏 셔츠, 슬리브리스 탑, 세미 와이드 팬츠 등은 일상 속에서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공개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모노크롬과 신세계 백화점이 함께한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은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