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여성 패션 PB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 개최

Today's News

< 유통 >

SK스토아, 여성 패션 PB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 개최

Tuesday, May 3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84
- 고객 참여형 행사 기획… 4060세대 여성 대상 다음달 1~30일 모집
- 선정된 모델은 8~11월 활동… 방송 참여·상품 리뷰 콘텐츠 작성 등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가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의 일반인 모델을 선정하는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는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TV쇼핑 주 고객 층인 4060세대 여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꾸몄다. 고객의 참여를 유도해 충성 고객층을 만들고 상품을 알리는 과정에서도 고객 모델을 통해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가능한 이번 행사는 헬렌카렌을 알고 있으면서,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는 4060세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서류를 통해 1차 전형을 진행하고, 통과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화상이나 유선 미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선발된 ‘헬렌카렌 퀸’ 모델은 오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각종 SK스토아가 진행하는 각종 클래스에서 모델 교육을 비롯해 스타일링·스피치 메이크오버 체험까지 하게 된다.

또한 헬렌카렌 퀸 모델로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참여 등 활동을 전개하고 월 1회 상품 체험 및 리뷰 콘텐츠 작성 등 헬렌카렌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되는 활동도 진행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SK스토아에서 진행하는 각종 설문과 인터뷰를 진행해 헬렌카렌 상품 기획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활동 혜택으로는 월별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되며, 헬렌카렌의 주요 상품을 월 1회 받아볼 수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SK스토아의 대표 PB인 ‘헬렌카렌’을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을 모델로 모신 만큼 더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해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