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튠즈, 프로골퍼 전지선과 광고모델 계약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7조회수 3297
    Copy Link
    운동 전/후, 일상생활 속에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워밍밤 2종을 출시한 바디튠즈가 전지선 프로골퍼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디튠즈 관계자는 "제품 출시 직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인데 평소 레슨과 방송출연을 병행하며 스포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전지선 프로골퍼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바디튠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프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 일상생활에서도 폭 넓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바디튠즈 워밍밤은 모든 움직임의 전/후, 일상생활 속에 온열감을 더하여 몸의 컨디션을 올리는데 도움을 주는 리커버리 크림이다.

    바디튠즈 워밍밤 데일리는 꾸준히 지속되는 온열감으로 운동 전/후 피부 마사지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바디튠즈 워밍밤 인텐시브는 집중적인 온열효과로 보다 더 뜨끈한 열감을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바디튠즈 워밍밤은 즉각적인 온열감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거부감 없는 아로마틱 향으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네추럴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원하는 body fit 구현에 도움을 주기도 하며, 천연유래 오일 성분으로 우수한 보습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디튠즈의 제품은 온라인 구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