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집, 촉촉한 수분 더한 ‘아가베 수분 선 스크린’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3조회수 1981
    Copy Link
    - 선크림 출시 기념 최대 68% 할인 이벤트 진행




    씨엔씨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허니집(HONEY ZIP, 대표 김은란)이 데일리 선케어로 활용하기 좋은 신제품 ‘아가베 수분 선 스크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허니집은 ‘More about Real Skin Health’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와 자신감을 선물하는 감성 뷰티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아가베 수분 선 스크린’은 허니집 ‘아가베 수분 라인’의 신제품으로 50도를 넘는 뜨거운 사막에서도 100% 가까운 수분을 간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수분 저장 능력의 식물 ‘아가베’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킨케어와 선케어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수분감 가득한 선크림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카바좀을 함유해 자외선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허니집 브랜드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를 앞두고 선크림을 찾는 고객분들이 많아졌다. 아가베 수분 선 스크린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 여러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해도 될 만큼 촉촉한 보습감이 특징으로, 수분 케어 및 진정 효과가 있어 오랜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허니집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월 6일까지 선 스크린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이 외에 인기 제품들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허니집 공식 온라인몰 'Azip(에이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