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버켄스탁과 풋웨어 컬래버 공개

    강지수 기자
    |
    22.05.20조회수 5515
    Copy Link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아더에러(ADER)'가 독일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과 새로운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디올(DIOR), 릭 오웬스(RICK OWENS), 질 샌더(JIL SANDER) 등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버켄스탁이 다음 스텝으로 아더에러를 선택했다. 공개한 협업 컬렉션은 아더에러 브랜드 슬로건인 ‘벗 니어 미스드 띵스(But near missed thing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작은 버켄스탁의 인체 공학 시스템 풋베드 설계를 바탕으로 독일에서 진행했다. 선보인 4가지 아이템 중 지제(Gizeh), 아리조나(Arizona), 밀라노(Milano) 모델에 적용한 스트랩 잠금 장치는 스키 부츠의 기술에서 가져왔다. 기존 모델에서는 없었던 낯설고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A630 클로그 모델은 오리지널 디자인에 충실한 특유의 견고한 셰이프를 유지하면서 오픈 토 스타일을 보완한다.

    네 가지 모델 각각에는 아더에러 시그니처 로고인 ‘테트리스(TETRIS)' 모양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브랜드 협업 로고 실리콘 핀이 달려 있으며 시그니처 ‘제트블루(Z-BLUE)’ 컬러를 협업 전반에 사용했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하는 캠페인 '투 페셔네이트 투 스톱(Too Passionate To Stop)'은 직업 정신을 조명하며,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열정과 도전 정신을 하여금 살아있음을 느끼게 하는 정신적, 육체적 표현을 퍼포먼스 아트로 표현한다.

    아더에러X버켄스탁 컬렉션은 5월19일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버켄스탁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 출시하며, 아더에러 공식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5월20일 선보인다. 이후 5월21일부터 전 세계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