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기 대표, BBC어스 잡다... 라이선스 사업 시작

    mini
    |
    22.05.20조회수 5399
    Copy Link



    에이엠앤코(대표 이성기)가 다큐멘터리 채널 BBC earth(이하 BBC 어스)의 한국 내 라이선스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곳은 코웰패션과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를 주축으로 신발, 모자 등의 잡화 카테고리에서 환경,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텀블러 등 가정용품, 문구 및 노트북 가방 등의 파트너도 넓혀갈 생각이다.

    또한 향후 6년간 BBC 어스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장기적 협력 관계를 확정지은 상태다. 판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

    또 상품 라이선스 사업과는 별도로 BBC 어스가 추구하는 자연환경에 대한 차세대 교육 및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파할 수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의 국내 건설을 검토 중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두번째로 건설을 계획 중인 ‘BBC 어스 테마파크’가 국내에 들어설 경우 국내 최대 규모의 환경 교육 테마파크로 청소년 교육과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에이엠앤코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에이엠앤코는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의 한국 라이선싱 파트너로 과거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팬톤 다이어리를 포함, 현재까지 많은 국내외 대기업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운영 전문회사로, 10여 개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외 사용권을 가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