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 입는 생리대 ‘컴포트에어’ 월경의 날 기념 프로모션

Today's News

< Lifestyle >

단색, 입는 생리대 ‘컴포트에어’ 월경의 날 기념 프로모션

Friday, May 2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62
샘방지 언더웨어 브랜드 ‘단색’에서 5월 한 달간 월경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기능성팬티 컴포트에어 제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 ▲웰컴키트 구매 후 불만족 시 무료교환&반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색 컴포트에어’는 기존 위생팬티인 논샘팬티에서 고객 의견을 반영해 리뉴얼한 입는 생리팬티이다. 편안하다(comfort)와 가볍고 잘 통한다(air)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식약처 허가를 받은 단색에서 만든 100% 재봉 생리팬티로 발암물질이나 삽입 부작용 등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받은 5중 방수 원단의 확실한 방수 및 샘방지 기능이 적용되었음에도 얇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을 높일 수 있으며, 항균과 소취 기능도 적용됨에 따라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컴포트에어는 라돈 안정성부터 아동 KC 인증까지 통과한 친환경 팬티이므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샘방지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일회용품 착용 시 문제로 꼽히던 냄새나 가려움에서도 자유롭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