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구분케어 ‘모나스 샴푸’,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Today's News

< Lifestyle >

남녀 구분케어 ‘모나스 샴푸’,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Tuesday, May 1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89
남녀 구분케어 ‘모나스 샴푸’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로 5월 27일까지 지마켓 및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모나스 탈모 샴푸(맨/우먼)’를 8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 구매 시 ‘모나스 샴푸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성별에 따라 탈모의 원인이 다른 가운데 남녀 특성에 맞는 두피 케어 샴푸로 잘 알려진 모나스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로 인정을 받았으며,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 없는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사용 후 두피 환경이 개선되어 탈모방지 유효 성분의 흡수력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모나스 맨즈 샴푸’는 탈모 호르몬(DHT)의 생성을 억제하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성분을 포함했으며, 여성용 ‘모나스 우먼 샴푸’는 탈모완화 핵심성분 7가지와 두피 수분공급 성분을 첨가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한의학에서 탈모의 근본 원인으로 보는 두피열 감소를 위해 페퍼민트 오일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모나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신뢰를 확보하고자 ‘3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 이라는 파격적인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며, “성별에 따라 다른 두피 원인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모나스 샴푸는 탈모로 고민 중인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로 추천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