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온, 신제품 ‘수국 스킨핏 다이어트’ 출시
    5월 15일 GS홈쇼핑 방송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3조회수 3071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즈온’이 신제품 ‘수국 스킨핏 다이어트’를 출시함에 따라 5월 15일 오전 8시 5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수국잎에서 추출한 ‘수국잎열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주 원료인 ‘수국잎열수추출물’의 경우, 세계적인 국제 학술지(SCI) 7편 등재된 다이어트 신소재로,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등 식약처로부터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또한 해당 원료는 체중감소, BMI감소, 체지방률감소 등 총 9가지 체지방 지표 개선과 더불어, 피부탄력개선, 피부결개선 등 총 10가지 피부 지표개선을 확인했다.

    특히 데이즈온은 DNA 분석으로 식용 가능한 산수국만 사용, 수국에서만 추출되는 기능 성분 '하이드란제놀'을 함유한 ‘수국잎열수추출물’을 얻기 위해 일체의 화학 용매 없이 오직 물로만 추출해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데이즈온’의 ‘수국 스킨핏 다이어트’는 수국잎열수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D, 판토텐산, 나이아신까지 포함한 8종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석류농축분말,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추출물, 비타민C, 화이트토마토, 대두이소플라본, 우유단백질 등의 엄선된 부원료까지 오한진 박사의 프리미엄 성분 배합을 통해 한 제품에 담아냈다.

    관계자는 “1일 1정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데이즈온의 신제품 ‘수국 스킨핏 다이어트’는 휴대성과 위생을 고려한 컴팩트하면서도 친환경 그린 패키지로 우리 몸과 환경의 건강까지 생각해 제작됐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즈온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15일 오전 8시 50분부터 방송되는 GS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