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 가정의 달 맞아 프로모션 선봬

    이유민 기자
    |
    22.05.13조회수 3403
    Copy Link



    시담(대표 조재경)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마비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스토어찜과 소식 동의 등 알림 설정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기프트 세트를 최대 15% 할인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싱글 및 올플레이버 세트부터 칫솔을 포함한 세트까지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구매 금액 별로 사은 이벤트도 구성했다. 3,5,8만원 이상 구매 시 25ml 용량의 아니스 민트, 아마렐리, 클래식 스트롱 민트 추가 증정 및 틴케이스 1종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서도 진행하며 현장 방문 구매 시에는 온라인 사은 이벤트와 동일한 구성에 더해 10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마비스 공식 온라인몰과 H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부산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위치한 루체로씨 매장에서 전개한다. 오는 27일부터 6월2일까지 열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행사 매장에서도 이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프로모션
    News Image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24.04.19
    News Image
    LF 하프클럽, ‘뉴 윈터 숍’ 프로모션으로 스타일링 제안
    24.01.18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하프클럽·보리보리,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 돌입
    24.01.0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