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성년의 날 맞아 ‘어른이 테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5.04조회수 3303
    Copy Link
    - 어린이날 대신 어른이날, 동심을 자극하는 성향 테스트
    - 찐어른으로 레벨업 하기 위한 성년의 날 추천템도 선봬





    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참여형 컨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와 함께 5월 5일 어린이날, 16일 성년의 날을 맞아 나의 ‘어른이’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어른이 테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가 지난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최근 MBTI와 같은 유형별 성격 행동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타겟 고객군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안한 이벤트다. 어른들이 겪는 일상 상황 및 요즘 SNS와 커뮤니티에서 핫한 논쟁거리, 그리고 패션 관련 문항에 답하면 다양한 어른이 스타일 중 자신과 일치하는 유형을 도출할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나의 자세는?” “사람이 많은 구내식당에서 혼밥을 해야 할 때 나는?” 등 실제로 일어날 법한 다양한 상황과 재치 있는 문항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일어나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스타일 유형별로 선호할 만한 주얼리와 핸드백을 기프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모던하고 깔끔한 룩을 위한 시그니처 J 주얼리와 피프백,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미오엘로 댄싱스톤 주얼리와 조엘 퀼팅 미니백 등이 제안되며 ‘어른이 테스트’에 참여하면 해당 제품을 5% 할인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른이 테스트 결과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면 추천 목걸이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어른이 테스트’는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온라인몰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