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앙, 바쁜 현대인 환절기 피부 고민에 도움 줄 신제품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오클리앙, 바쁜 현대인 환절기 피부 고민에 도움 줄 신제품 출시

Thursday, Apr. 2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83


  봄이 왔다 싶더니 어느새 여름 같은 날씨가 성큼 덮쳐왔다. 오락가락한 환절기 날씨에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농도와 강해지는 자외선 등 피부 컨디션의 예민도는 점점 높아진다. 이때 유수분 관리에 실패할 경우 피부 땅김 현상이 심해져 표면은 마르고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하지만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까지 단계별로 차례차례 관리할 현대인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 한 번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줄 제품이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클리앙’은 출발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바쁜 현대인’들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아침저녁으로 쉼 없이 바쁜 대학생들, 직장인들, 가정주부들의 일상이 눈에 스치는 것만 같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출시한 오클리앙의 레이어드 기초라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케어가 필요한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목적으로 기획했습니다”라며 화장품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예민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해 자극이 적으면서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점적으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레이어드 기초라인에는 식약처로부터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성을 인증받은 천연 유래 성분의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영양분이 충분한 크림은 으레 미끈거리거나 끈적거리기가 쉽다. 하지만 이 크림을 사용한 소비자 반응 테스트 결과, ‘촉촉함’, ‘끈적이지 않음’, ‘보습력’, ‘순함’, ‘속 당김 잡아 줌’ 등의 긍정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고 한다.

“사실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죠, 클렌징 뒤에 피부에 잘 맞는 토너로 결을 정리해 주고 수분감을 부스팅 해줄 세럼을 바른 뒤 영양분과 수분감을 잠가줄 수 있는 단단한 크림을 발라주면 일상생활에서 제일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죠”라며 “하지만 이마저도 단계별로 바르기 힘든 분들에게는 레이어드 내추럴 크림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영양분을 듬뿍 담고 있으면서도 오일리 하지 않아 4계절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해요” 라고 덧붙였다.

현재 오클리앙의 신제품들은 다양한 할인 구성으로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