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 ‘그린컬렉션’ 발매

    강지수 기자
    |
    22.04.26조회수 2941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그린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더카트골프 내 입점된 6개 브랜드와 그린 컬러를 테마로 한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참여 브랜드는 '말본골프(MALBON GOLF)' '씨드느와(C DE NOIRS)' '오뗄생트로페(HOTEL SAINT TROPEZ)' '쿠메(KUME)' '플레이부(PLAYBOO)' '셀모(SELMO)'로 해당 아이템은 더카트골프 단독 상품으로 발매한다.

    더카트골프는 입점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일 화보를 직접 촬영, 주목도 있는 자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골프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그린컬렉션 또한 영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다.

    그린컬렉션은 원피스, 경량 아우터, 베스트 등 더카트골프 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구성한다.

    구재회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올 여름 푸른 잔디 위 라운딩 룩에 어울리는 골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