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한지민의 패션블루스' 기획전

    강지수 기자
    |
    22.04.26조회수 6696
    Copy Link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가 '한지민의 패션블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형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화제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한지민이 착용하는 여름 원피스 스타일을 비롯해 편안하면서 세련된 린넨 점퍼와 티셔츠 등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번 기획전에서 여름 린넨 재킷과 린넨 점퍼, 린넨 블라우스 등 친환경 소재인 린넨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롱 원피스와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제안한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과 맞물려 여름시즌 외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밝고 화려한 디자인부터 여름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린넨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며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델 한지민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전해져 브랜드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연출 김규태, 극본 노희경)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지난 4월9일 첫방영 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천혜의 제주 자연을 배경으로 아기 해녀이자 포장마차 사장으로 출연하는 ‘이영옥(한지민 분)’과 선장 박정준(김우빈 분)의 로맨스가 그려지면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