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패션쇼 PB ‘페니페이퍼’ 런칭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킹팬츠 와디즈 펀딩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5조회수 3153
    Copy Link
    -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트레킹 팬츠
    - 둘레길 트레킹, 캠핑용 트렉팬츠 활용




    신개념 미디어 플랫폼 미디어패션쇼가 자체 상표(PB, Private Brand) ‘페니페이퍼’를 런칭해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

    미디어패션쇼는 기존 미디어 방식에서 탈피해 팟캐스트 패션쇼를 비롯해 유튜브 TV패션쇼, 패션 매거진 미디어패션쇼, 온라인 패션스토어 샵패션쇼, 구인구직 잡패션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이번에 런칭하는 ‘페니페이퍼’는 누구나 읽을 수 있는 대중신문의 시초를 의미하는데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친구 같은 패션 브랜드를 지향하려는 의지를 이름에 담았다.

    ‘페니페이퍼’의 첫 번째 상품은 산티아고 순례길을 떠나는 순례자들을 위한 트레킹 팬츠다. 며칠을 걸어야 하는 산티아고 순례길에 적합한 최적의 기능을 갖췄다. 우수한 통기성과 쾌속건조, 오염방지 기능을 갖춘 인비스타 ‘서플렉스’를 겉감으로 사용하고 안감은 통기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효성 크레오라와 코오롱 ATB-UV를 혼방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대한민국 입체패턴 명장 1호 서완석 명장이 직접 제작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기에 허리 스트링과 조거 스타일의 밴드, 귀중품을 담는 히든포켓, 밤에 이용할 수 있는 재귀반사 테이프, 순례자여권 전용 포켓과 통기성을 강화한 메쉬까지 더해 기능성에 디자인의 디테일까지 더했다.

    ‘페니페이퍼’ 산티아고 트레킹 팬츠는 지난 4월 23일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알람 신청을 오픈했고 오는 5월 7일 본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페니페이퍼’는 이번 산티아고 트레킹 팬츠를 시작으로 트레킹 재킷과 셔츠, 슈즈, 백팩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