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DOT(바르도), 세상에 없던 5종의 포터블 올인원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5조회수 2785
    Copy Link



    뷰티 ㆍ 패션 그룹 BARDOT(바르도)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Bardot AIO®(바르도 올인원 55ml)의 포터블 라인인 “Bardot AIO® Hands(바르도 올인원 핸즈 15ml)”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브랜드만의 명확한 철학과 새로운 정의를 통해 ‘화장품은 더 세분화되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화장품은 하나로 충분하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이며, 모든 제품에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하면서도 강렬한 입술 로고가 자리한다.

    바르도 올인원 핸즈는 단순히 단계를 줄이는 Skip-care가 아니라 EYE 기능까지 하나로 압축한 Zip-care로 스마트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여성용 ‘비타텍(Vitatech)’과 ‘세라텍(Ceratech)’, 남성용 ‘스포츠(Sports)‘, ‘스포츠 브라이트닝(Sports Brightening)’ 그리고 남녀공용 ‘골프(Golf)’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다. 퓨처리스틱한 디자인에, 15ml라는 포터블 사이즈로 포켓이나 미니 백, 골프 백 등에 넣어 휴대하기 용이해 운동용, 여행용 올인원으로 제격이다.




    한편, 바르도는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를 통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명품 아이스크림 컨셉으로 미국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구글, MS, LG 등 유수한 글로벌 기업들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한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 Landor 사에서 바르도만을 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듬해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동사자상을 수상,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와 펜타워즈(Pentawards) 등 다수의 권위있는 글로벌 시상식에서 총 8개 부문의 대상을 석권하며 화제를 낳았으며,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와 SM엔터테인먼트, 벤츠 등 각기 다른 영역의 브랜드들과 디자인 콜라보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바르도의 디자인 핵심 가치인 Emblematic Logo(강렬한 입술 로고), Symbolic Pattern(유니크한 입술 패턴), Dynamic Color(볼드한 컬러)를 통해 디자인 중심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