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22 여름 컬렉션 선보여

    이유민 기자
    |
    22.04.26조회수 3918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노스탤직 클래식(NOSTALGIC CLASSIC)’을 테마로 한 2022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프랑스의 여유와 낭만을 누벨바그 프렌치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재해석했다. 여름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은 그래픽 티셔츠와 니트, 휴양지 무드의 블라우스와 원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애니멀 프린팅 티셔츠는 토끼와 양, 젖소 등 귀여운 동물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에 띄는 포인트로 데님과 스커트, 쇼츠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세 가지의 사이즈 스펙과 화이트, 차콜, 라이트 그레이와 핑크 등의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니트 라인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로라로라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플라워 크롭 가디건과 루즈하게 입기 좋은 펀칭 카라 니트는 유연한 실루엣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로맨틱한 감성으로 완성한 로라로라의 여름 원피스는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 가볍게 걸치기 좋아 실용적이다. 잔잔한 꽃무늬와 리본, 러플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담았다. 니트와 함께 여성스럽게 연출하거나 샌들이나 운동화, 선캡 등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경쾌한 무드의 크롭 버튼 블라우스와 여름 데일리를 위한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등의 아이템도 구성했다.

    로라로라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유통채널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과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과 ‘클래식 노트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