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저칼로리 음료
    ‘올앳미 V 스파클링’ 출시, 전국 편의점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5조회수 2918
    Copy Link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탄산음료, 탄산수 시장에서 당과 칼로리는 낮추고, 기능성은 더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식품도 과학적 근거가 있다면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가 2020년 시행되면서 이러한 트랜드는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가 대표 제품인 ‘올앳미 콜라겐3270’을 잇는 기능성 저칼로리 음료 신제품 ‘올앳미 V 스파클링’을 선보이며, 5월 전국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 출시한다.

    신제품 ‘올앳미 V 스파클링’은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미용과 붓기 관리에 좋은 원료를 담은 저칼로리 자몽맛 스파클링 음료다. 톡 쏘는 스파클링에 새콤달콤한 자몽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활용하여 350ml에 9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체내 수분과 전해질 균형에 도움을 주는 칼륨이 들어있어 여성들의 만성적인 고민인 붓기 완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저분자피쉬콜라겐’ 100mg이 함유돼 피부보습 및 피부탄력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콜라겐 결합조직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진피의 주요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묶어주는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 등 다양한 부원료도 들어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저칼로리 및 기능성 탄산음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붓기관리 및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저칼로리 신제품 ‘올앳미 V 스파클링’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다가오는 여름 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