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핫 이벤트를 찾아라
    '롯데백화점-조폐공사-하이웰코리아'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2조회수 5146
    Copy Link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겨냥하고 나섰다. 실속을 챙기면서 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정해보았다.




    롯데백화점, 5월 가정의 달 맞아 ‘슈퍼 해피(SUPER HAPPY)’ 전개

    롯데백화점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이해 새로운 마케팅 테마 ‘슈퍼 해피(SUPER HAPPY)’를 5월 31일까지 전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슈퍼 해피’ 테마의 콘셉트는 점차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엔데믹 시기에 맞춰 긍정적인 느낌과 행복한 감정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내·외부에 영국 유명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Jon Burgerman)’의 사랑스럽고 익살스런 표정의 캐릭터를 활용해 5월의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특히,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는 동화 같은 분위기의 시그니처 공간인 ‘슈퍼 해피 포토존’을 연출하고 오는 5월 15일까지 운영하며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슈퍼 해피 포토존에서 가족, 친구, 연인, 내 자신과 함께 자유롭게 인생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포토존에 설치되어 있는 포토 키오스크 기계를 통해 해당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또한 포토존 운영 기간 중 매주 주말(4/29~5/1, 5/5~5/8) 포토존을 방문하여 롯데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존 버거맨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슈퍼 해피 웰컴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행복 바이러스를 퍼뜨리기 위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그려봐, 행복의 순간을!’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행복’을 주제로 자유롭게 그린 작품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55명을 선정하여 참여 부문에 따라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롯데상품권’ 등 받기만 해도 행복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온라인 드로잉 챌린지 이벤트는 5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10일 오전 11시에 롯데백화점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채워 고객을 맞이하는 롯데백화점은 5월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기획팀 판촉담당 이주환 리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패션에서부터 뷰티, 키즈, 가전 등 선물 수요가 크게 예상되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며 “일상을 되찾아가는 행복을 롯데백화점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폐공사 가정의 달 기념 주화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 출시

    한국조폐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콜릿 실버바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 조폐공사에 따르면 작년 ‘영원히 녹지 않는 초콜릿’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초콜릿 실버바를 봄을 맞이해 핑크베리라는 스페셜 한정제품으로 출시한다. 초콜릿 실버바는 실제 초콜릿처럼 구현된 실버바로 ‘재미’와 ‘선물’의 가치를 제공하며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는 순은(Ag) 순도 99.99%, 중량 100g의 실버바에 로즈골드 도금을 해 사랑스러운 핑크빛을 구현했고, 케이스 또한 핑크색 초콜릿 박스를 연상케 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안성맞춤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봄맞이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500장 한정 수량만 발행되며 가격은 29만 7000원으로 18일부터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및 더현대닷컴, 현대H몰, GS SHOP 등 다수의 사이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약 3주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초콜릿 실버바 구매 고객에게 실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는 어린이날 선물주간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동물관련 특정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공룡 화석 발굴 놀이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5월 2일부터 8일까지는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주간으로 정해 호랑이 지폐형 금메달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2달러 지폐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웰코리아 가정의 달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 실시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을 실시한다.

    10만원 쿠폰팩과 선물세트 최대 30%할인 혜택이 주어져 청정지역 프리미엄 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 있게 구비할 수 있다.

    쿠폰팩 구성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30만원 구매시 3만원, 50만원 구매시 5만원의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에 신규 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회원도 등급자동할인 및 적립금 사용이 가능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평소 노 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에서 가정의 달 등 의미 있는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정기 행사로 때를 맞춰 소비자들이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품목으로는 프로폴리스, 글루코사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 마누카꿀, 빌베리 외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