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뷰티 ‘프레비츠(FREBITS)’, 선케어 라인 2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05조회수 3132
    Copy Link
    프리미엄 비건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선케어 라인을 확대하며 ‘논코메도 네츄럴 톤업 선’,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논코메도 네츄럴 톤업 선’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과 자극 없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크림이다. 코메도(Comedo)는 각질이 제 때 탈락하지 못하고 모공 안쪽에 쌓이면서 고인 상태를 의미하는데,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은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하여 여드름 유발 등의 트러블을 약화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 제품은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선크림이다. 또한 피부 표면의 수분 증발을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부드러움과 탄력을 유지해주는 글리세린, 프로판다이올,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프레비츠(FREBITS) 선케어 라인 2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로운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가 아닌 깨끗한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비건뷰티 프레비츠의 선케어 라인 확장으로 고객분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비츠는 앞서 출시한 ‘세라 캡슐 카밍 세럼’, ‘울트라 실드 베리어 크림’, ‘인텐시브 멀티 링클 코렉터’ 3종이 전세계 110개국에서 사랑 받는 미국 1위 여성 채널, 라이프타임의 ‘올리뷰쇼’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 박정아가 소개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