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 샌들 힐 도슨(DAWSON)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04조회수 5233
    Copy Link
    - 어떤 룩이든 매치 가능한 오픈 토 샌들 ‘도슨(DAWSON)’



    사진 : 샘 에델만 도슨



    사진 : 인플루언서 스윗제니 / 인플루언서 프렌치팝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샌들 도슨(DAWSON)을 출시한다.

    ‘도슨(DAWSON)’은 두꺼운 우븐 디테일 스트랩이 매력적인 샌들 힐로, 3CM의 블록 힐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어떤 룩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퀘어 토 쉐입 디테일의 오픈 토 샌들이다. 이번 시즌에는 다크초콜릿, 카민로즈, 버터옐로우, 에그쉘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샘 에델만은 ‘도슨(DAWSON)’ 출시를 맞이해 오픈 토 샌들 도슨으로 일상 패션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흰 티셔츠와 스커트에 버터옐로우 컬러의 도슨을 매치하여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다크초콜릿 컬러의 오픈 토 샌들에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브라운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하여 차분하고 청순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다크초콜릿, 카민로즈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도슨(DAWSON)’은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S.I.VILLAGE, SSG닷컴,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