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팝 레인보우,
    ’GS25 이달의 상품 BEST 3’ 선정 2주만에 완판

    이광주 객원기자
    |
    22.04.04조회수 2349
    Copy Link
    비주얼 푸드 연구소 얌랩은 최근 출시한 건조 마시멜로우 시리얼 ‘멜로팝 레인보우 파우치형 22g’이 전국 GS25 편의점에 입점한 지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멜로팝 레인보우 파우치형 22g’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110g 레인보우, 화이트, 초코, 민트 총 4가지 종류 중 베스트 레인보우 맛만 소량 파우치 포장해 GS25 단독으로 출시한 상품으로, 출시 후 GS25 이달의 상품 BEST 3에 올랐다.

    기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말랑한 마시멜로우와는 달리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5가지 색감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하나하나 직접 그린 패키지 디자인이 어린아이부터 MZ세대들의 구매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얌랩 관계자는 “멜로팝 전 제품은 모두 국내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7종 유산균을 혼합했다”며 “새로운 알갱이 모양 등 멜로팝 라인업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멜로팝은 시리얼 토핑은 물론이고 아이스크림, 요거트, 핫초코, 커피, 도넛 등 다양한 디저트와 골고루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얌랩은 단순 토핑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