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코리아, 전국구 유통 확장... 어패럴 협업도

    곽선미 기자
    |
    22.04.04조회수 8050
    Copy Link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올해 적극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한다. 지방 소비자들도 쉽게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차원으로 인스토어를 확대하고 라이선스 어패럴 전개사인 감성코퍼레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스노우피크의 캠핑 용품과 어패럴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공간도 늘릴 계획이다. 주로 온라인을 통해 소비를 해야 했던 지방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과 서비스 혜택 수준이 높아지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전개하는 공식 인스토어는 직영 매장에 상응하는 수준의 상품 라인업과 전문 교육을 받은 인력이 갖춰진 매장이다. 기존 취급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패럴 및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과 높은 차원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4월 1일 경남 캠핑 기어 전문 매장 '아이엘 캠핑' '원에잇' 내 인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전문점 중심으로 입점을 속속 늘릴 예정이다.

    특히 기대되는 것은 스노우피크의 국내 의류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는 감성코퍼레이션과의 협업이다. 3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과 기흥점을 필두로 하반기 내 전국 10개의 매장에서 스노우피크의 기어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공간을 확대한다. 입점된 매장에서는 스노우피크의 포인트 멤버십 제도 등의 고객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최근 캠핑에 대한 높은 수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만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스노우피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전국 유통망을 확대하게 됐다”며 “스노우피크가 전하고자 하는 상품의 체험 가치를 언제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방안을 강구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유통
    News Image
    신세계사이먼, Mmlg 등 MZ 타깃 신규 입점 확대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News Image
    '22억 열정맨' 유도현 헤지스ACC 롯데 잠실 매니저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