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패션 라스테이션’ 특집전 론칭
    19(토) 10시36분, 22년 S/S 인기상품 첫선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7조회수 2870
    Copy Link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가 오는 3월 19일(토) 오후 10시 36분 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마다 패션 전문프로그램 ‘패션 라스테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션 라스테이션’은 ‘혜택의 종착역’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코로나 엔더믹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여행을 떠나고 싶은 설레임이 드는 신상 패션 의류들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이다.

    기존 패션 전문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스타일링 컨셉까지 제안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관심있는 체형별 맞춤형 코디 및 해당 옷의 장점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더 이상 단순하게 디자인만 보고 옷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들의 인식 변화에 따라 SK스토아의 대표 쇼호스트인 현상호 김은화 콤비 쇼호스트를 영입해 상황에 맞는 코디 스타일링, 트렌드에 맞는 활용 팁 등 상품별 활용도를 상세하게 설명해 풀어 내고자 한다.




    특히 오는(19일) 저녁 10시 36분에 첫 방송되는 ‘패션 라스테이션’에서는 ‘헤스티지의 22년 SS 양가죽 스타디움 재킷’, ‘어썸핏 소프트엔자임 데이퍼트 데님 2종’, ‘험머 22년 SS 3Layer 퍼포먼스 트랙 3종 SET’, ‘인디코드 올데이 스웻 셔츠와 조거 2종세트’를 판매한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철 필수 패션 아이템들과 SK스토아의 메가 브랜드로 방송을 구성했으며, 특히 이번 SS 시즌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들로 엄선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을 구입한 전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금액의 3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코로나 엔더믹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상반기 단 한번 여행이 떠나고 싶어지는 설레임이 드는 패션 대축제를 진행하고자 하는 의미로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 시즌에 맞춰 파격적인 30% 적립금 혜택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2번째 방송은 26일(토)에는 ‘지프 남녀 후드 셋업, 폴리스 남녀 양가죽 재킷, 리더잭 남녀 데님 셔츠, 람브레따 남녀 트랙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