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제이케이셀밤,<br> 안티에이징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들 호평

Today's News

< Lifestyle >

닥터제이케이셀밤,
안티에이징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들 호평

Monday, Mar. 1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89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마스크 트러블부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피부 건조함으로 주름 걱정이 심해지는 고객들을 비롯, 전성분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스마트 컨슈머들 사이에서 보습은 물론 진정과 안티에이징까지 모두 아우르는 제품들이 대세를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JK성형외과 자문의원들의 연구력과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제이케이(Dr. JK)’의 대표 제품 ‘닥터제이케이셀밤(이하 셀밤)’이 그 효능 효과를 입증 받아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셀밤은 일반 멀티밤들이 가지고 있는 수분보습케어 성분을 기본으로 셀밤만의 특별한 성분을 함유했다. 그중에서도 핵심 성분 ‘줄기세포배양액’은 JK성형외과에서 시술시에 사용하는 성분과 동일한 성분으로, 집에서도 피부과 혹은 에스테틱샵을 다녀온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셀밤에 담긴 줄기세포배양액과 특허 하이브리드 단백질 성분으로 인해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이 빠르게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주름지우개라는 별명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것이 실제 사용자들의 반응이다.

닥터제이케이 관계자는 “셀밤은 실고객들의 후기는 물론, 임상시험을 완료헤 제품력에 대한 입증이 완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닥터제이케이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계의 강자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셀밤은 현재 공식 판매처 이즈블랑(isBLANC)에서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