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비브비브, 여성의날 기념 '라엘' 컬래버~

    강지수 기자
    |
    22.03.08조회수 3987
    Copy Link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우먼웨어 브랜드 ‘비브비브’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비브비브는 화려한 디자인보다 '내 몸에 좋은 제품'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다. ‘자기 몸 긍정주의’를 추구한다. 여성의 몸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과 ‘오가닉’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라엘’과 협업을 진행해 세계 여성의 날의 취지와 의미를 그리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비브비브에서 7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라엘 쿠폰을 증정하며, 라엘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브비브의 '오가닉 오! 속옷세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8일부터 13일까지다.

    또한 비브비브 자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론칭한 수유브라와 멜로우 이지웨어를 최대 70%까지, 소프트웜 시리즈는 단 하루 특가로 11일 33% 할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은정 비브비브 사업부 리더는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고 여성의 몸을 사랑하자는 취지의 두 브랜드로 컬래벌이션을 진행해 더욱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비브비브는 내 몸을 사랑하고 여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라인업과 콜라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3월8일 세계여성의 날은 1900년대 초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 환경 개선과 참정권을 요구한 활동이 계기가 돼, UN이 1975년 지정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