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 ‘헤어캐슬24시’ 최대 55% 할인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2.01.25조회수 4505
    Copy Link



    고객의 성원으로 확장 이전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는 특허 받은 스킬땋기 붙임머리 시술을 선보이며 현재 강남 본점을 포함 전 지점 최대 55%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어케슬 관계자는 “나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다.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하며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붙임머리시술 시 주의할 점은 해당 시술자에 따라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스킬과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때문에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시술 후 사후관리까지 가능한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고 말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헤어캐슬 24시는 천연 인모를 최상급으로만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을 제공한다.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