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겨울 막바지 스타일다운 판매 총력

    안성희 기자
    |
    22.01.24조회수 4696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스타일다운'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겨울 막바지 판촉행사와 설 명절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일다운은 추위와 스타일을 모두 잡아준다는 콘셉트로 올 겨울 새롭게 출시한 다운 점퍼다.

    전속모델 손예진이 착용한 스타일다운은 총 3종으로 나와 있다. 먼저 럭셔리한 롱 구스다운이다. 몸판 안쪽이 토끼털로 디자인돼 보온성이 좋으며 포근한 폭스터 후드와 소매단 럭스 퍼 디자인으로 고급스럽다.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차단시켜 강력한 한파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허리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롭게 핏 조절이 가능하고, 캐주얼이 룩이나 출근 룩 등 다양한 스타일과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한 가지로 출시됐다. 두번째는 레드다운이다. 영하권 날씨에 다운 앞과 옆판이 다른 퀼팅선 디자인으로 착용시 날씬해 보이며 소매 안쪽에 시보리를 넣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다운의 후드를 말아 넣으면 칼라처럼 착용할 수 있으며 컬러는 레드, 네이비 두 가지로 나와 있다. 마지막은 화이트다운이다.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주며 엉덩이를 덮는 중간 기장이다. 탈착이 가능한 퍼 후드가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