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4조회수 3291
    Copy Link
    레비레스코의 메디뷰티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SKINMD LABORATORIES)’가 현대백화점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





    제주용암해수와 제주 청정 자연의 원료를 사용하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기미∙안티에이징 제품은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을 거쳐 효능을 입증받은 화장품 브랜드이다.

    ㈜레비레스코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제주인증화장품 레비멜라베리어 RX크림을 선보인다. 레비멜라베리어 RX크림은 특허받은 천연추출물 MAI-B Complex 함유로 외부 유해환경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고 어른부터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품이다.

    ‘레비멜라 베리어 RX크림’은 2019년 R&D 개발로 위탁연구기관인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박경찬 교수 연구팀과 공동 연구개발 하여 항산화, 멜라닌세포 이동 및 증식 등의 연구를 진행하여 개발되었다. 청정 지역의 깨끗한 제주수(水)를 정제수로 사용하고 4가지 제주 인증 식물 추출물(아스파라거스 추출물, 청귤피추출물, 녹차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을 10%이상 함유했다. 전성분 모두 유럽EWG 그린 1, 2등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자극이 없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레비레스코 박성주 대표이사는 “이번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과 오프라인면세점 입점을 통해 기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넘어 다양한 경로로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