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스킨, 최신 기미·잡티 케어 제품 대한민국 런칭

Today's News

< Cosmetic >

스칸스킨, 최신 기미·잡티 케어 제품 대한민국 런칭

Friday, Jan. 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655
전 세계 백화점과 면세점 등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은 만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칸스킨의 최신 기미·잡티 케어 제품이 대한민국에 첫 공개된다.




새로 선보이는 스칸스킨의 최신 기미·잡티 케어 제품은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칸스킨의 최신 기미케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세안만으로도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렌저 제품과, 단 15분만에 기미·잡티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마스크팩이다.

이번 스칸스킨이 주목한 성분은 바로 알프스의 혹독한 추위에서도 살아남아 새하얀 꽃을 피우는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 “에델바이스”로, 스칸스킨의 연구진들은 오랜 연구 끝에 독자성분인 Blegning®complex™(블라이닝 컴플렉스)를 개발, 특허취득까지 완료하였다.

스칸스킨의 계희원 브랜드매니저는 “미국, 일본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칸스킨의 최신 기미케어 시리즈인 세레나 시리즈의 최신 제품을 대한민국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보다 효능, 효과가 명확한 제품들을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통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소비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칸스킨의 최신 기미·잡티 케어 제품들은 스칸스킨의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통하여 사전 구매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