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제품 판매↑,
    마켓컬리 입점 ‘올롯 인센스스틱’ 주목

    이광주 객원기자
    |
    21.12.28조회수 4523
    Copy Link
    마켓컬리에 따르면 이달 1~21일 기준 밀키트 · 디저트류 · 홈데코용품 등 연말 홈파티용 아이템들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가운데, 인센스스틱의 판매량은 무려 410%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연말 모임을 실내에서 진행하는 것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프래그런스 제품을 통해 집 안에 향기를 더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하는 의도로 보인다.




    현재 마켓컬리에 입점된 인센스스틱 브랜드 가운데, 프리미엄 웰니스 생활용품 브랜드 ‘올롯’은 연기없는 미연향 인센스스틱 ‘올롯 고요 페퍼민트 온(이하 ‘페퍼민트 온’)’을 입점한 바 있다. ‘페퍼민트 온’은 70% 이상 함유된 참나무 숯의 깊고 진한 향과 천연 페퍼민트 오일의 맑고 상쾌한 향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기존 인센스스틱과 달리 연기가 나지 않아, 실내에서 인센스를 사용하기 다소 부담스러웠다면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한국공기안전원 내 한국필터시험원을 통해 진행된 초미세먼지 저감 시험에서 연소 전과 연소 후 동일하게 초미세먼지 ‘좋음(약 3 ㎍/m³)’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연기와 미세먼지가 염려되어 인센스스틱의 사용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안심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가족 또는 친구, 지인들에게 전할 연말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인센스스틱 · 인센스홀더 · 성냥까지 풀세트로 구성된 ‘올롯 인센스 기프트 세트’가 입점되어 있다. 올롯 인센스스틱과 인센스홀더를 함께 사용하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공간의 분위기를 더해주며 요리 후 음식 냄새, 장마철 빨래의 꿉꿉한 냄새 등 각종 집안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다.

    올롯을 운영하는 (주)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의 다채로운 향을 담은 올롯 인센스스틱과 함께 더욱 향기롭고 풍성한 연말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설렘 가득한 파티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물론, 행사를 마친 뒤 실내에 남아있는 각종 냄새를 제거해주어 편안하고 아늑한 일상의 공간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