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뷰티코리아, 미브린 셀프속눈썹 펌∙연장 올인원 키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12.17조회수 5240
    Copy Link




    [이미지 제공 : ㈜신디뷰티코리아]

    셀프속눈썹 뷰티 전문기업 신디뷰티코리아에서 미브린 셀프속눈썹 펌∙연장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올인원 키트는 미브린 속눈썹 펌 STEP 1, 2 크림과 롯드 부착 및 속눈썹 고정 시 사용하는 펌 글루를 포함해 펌 후 속눈썹 연장까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셀프로 펌과 연장을 동시에 진행하여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신디뷰티코리아 관계자는 “속눈썹 펌을 하면 자연모 속눈썹에 컬링이 되어 뷰러를 매일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메이크업 시간이 줄어든다”라며, “쳐진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 현상은 사라지지만 속눈썹 펌을 한 후에도 짧은 길이와 부족한 숱은 보완할 수 없기에 펌을 한 후 특허받은 미브린 유스카 투스텝 방법과 미브린 속눈썹의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다각도의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셀프로 속눈썹을 관리할 수 있다면 샵에 가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불편함은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신디뷰티코리아 공식몰에서는 올인원 키트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사은품으로 한정수량 신제품 속눈썹이 제공된다.

    올인원 키트의 사용방법 및 자세한 구성, 주의 사항 등은 신디뷰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