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힐리, 내가 만들어 쓰는 DIY팩트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1.11.23조회수 3100
    Copy Link
    프리미엄 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cocoheali)는 팩트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코코힐리가 새롭게 내놓은 DIY 플레이팡 팩트는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팩트다. 나만의 팩트 컬러를 선택하고 용기에 썬 로션과 워터 로션을 함께 충진해서 사용하면 된다.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나만의 놀이 로션 팩트로 아이들의 놀이로서의 플레이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안전성을 위해 별도로 제작된 장갑과 충진 스펀지도 추가로 증정된다.

    워터 로션은 자연유래 피부 청량제 자일리톨 쿨링 성분을 강화하여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마일드하게 보습막을 형성하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등급으로 알코올 없는 저자극 처방이다.

    모로코에서 찾은 자연 그대로의 노란빛 블루탄지 꽃인 블루탄지 오일이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보호해주는 보습 제품이다. 또한 코코힐리의 팩트에는 힐리닛시 씨앗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 아이들의 피부에 천연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충전해서 사용하는 마일드 썬크림은 100% 무기자차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린 등급의 선크림으로 아이들이 나만의 팩트에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놀이팩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내가 만든 플레이팡 용기에 충전한 후 뒷면에는 내 팩트의 이름을 적는 재미요소도 주어 나만의 친구 같은 팩트 아이디어로 DIY팩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내가 만들어 사용하는 플레이팡 DIY팩트로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전하는 코코힐리의 진화가 기대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