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테크기반의 커버써먼 '키크'...와디즈펀딩 오픈

    mini
    |
    21.11.12조회수 2905
    Copy Link



    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의 패션 테크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키크(keek)'가 신제품 발열 맨투맨, 발열 후드티, 발열 플리스 3종을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해당 펀딩은 11월 16일 (화) 15시부터 23일 (화)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펀딩 기간을 갖은 후 1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리워드를 발송한다. 펀딩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소비자가 대비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히트팩 발열 원단'은 부설 연구소 KEEK LAB에서 카이스트 연구진과 협업하여 직접 개발한 발열 원단으로 수차례 연구 끝에 전선이 없이도 전원을 공급할 수 있고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으며 물세탁까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충전용 컨트롤러 배터리를 원단에 부착되어 있는 전도성 단추에 꽂기만 하면 7초 만에 열을 느낄 수 있도록 핫팩 기능을 한다.

    와디즈 펀딩에 소개되는 키크의 발열 제품은 배터리 및 저온 화상을 방지하는 전용 컨트롤러 2개에 맨투맨과 후드티, 플리스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적 요소가 더해져 캠핑, 낚시, 골프 등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커버써먼 관계자는 "번거롭게 핫팩을 갖고 다니는 현대인의 불편함과 겨울철 여성들의 수족냉증, 생리통에 대한 고민을 덜어내고자 손과 배를 빠르게 데울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되었으며 제품에 담긴 의미와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와디즈 펀딩을 준비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커버써먼은 KEEK LAB을 통해 Air, Heet, Led를 활용한 필로우디, 히트팩, 에어 패딩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중이다.



    Banner Image